본문 바로가기
최고의쇼핑

일동후디스 아이밀냠냠 유기농 쌀과자 떡뻥

by ehwkrl 2020. 4. 1.

 

11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이고, 세번째 재구매상품입니다. 솔직한 후기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요즘 아이가 환절기에서 겨울로 넘어오면서 많이 아프고 있습니다. 중이염이 걸려 항생제를 열심히 먹고 중이염이 거의 떨어질때쯤 Rsv바이러스가 찾아와 병원에서 4-5일간 입원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찾아온 중이염으로 항생제와 같이 크고 있는 아이입니다.

두서가 길었습니다. 앞서 말한것들이 아이의 외출과 밖에 나가는일에 연관이 되는데 아이가 집에 있으면 신나게 놀기 때문에 짜증이나 우는경우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병원에 외출을 하면 1-2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답답해하고 짜증이 많이 생기지요.

이럴때마다 최고의 아이템이 떡뻥입니다. 그냥 손에 쥐어주면 그거 먹느라 바빠서 정신이 없습니다. 6개월때부터 항상 심심하거나 지루해하면 손에 쥐어주는 과자이고요. 참 아이가 침착해지게 만드는 아이템입니다. 부피도 크지 않아 외출 시 가지고 가기가 아주 편하지요.

일단 쿠팡에서 이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는 양이 많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보통 약국이나 마트에서 구입하면 4000-5000원정도의 한봉 가격인데 쿠팡에서는 6봉에 120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직접 가는 수고도 덜고 많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했습니다.

또한 배송이 빨라 다 떨어져 갈때쯤 슬슬 구입해도 되지요. 이제품의 장점은 당이 없습니다.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고 잘먹고요. 과자가 부드러워서 아이의 앞이로도 잘 뿌셔서 먹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가루가 별로 떨어지지 않아서 청소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가루가 많은 제품은 먹이고 나서도 청소가 힘들고 찐덕거려서 굉장히 꺼려집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먹이고 나서도 깔끔하고요. 아이가 질려하지 않아서 계속해서 구입해서 먹이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를 키우느 4-5개월 정도 되는 집이 있다면 떡뻥에 대한 고민을 모두들 하실텐데요. 여러가지를 구입해서 먹여보고 우리집에 맞는 과자를 찾게됩니다. 고민하시는 집들이 있다면 아이가 좋아하고 뒷처리 깔끔한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일동후디스 아이밀냠냠 유기농 쌀과자 떡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